본문 바로가기
Trip

후쿠오카 텐진 예쁜 분위기 좋은 카페 디저트 카페 다코 daco 위치, 영업시간

by 은톨톨 2024. 10. 20.


텐진에서 버스 타고 모모치해변 가다가 발견한 카페! 테이크아웃 해가려고 줄이 길게 서있더라고요. 저기는 대체 뭐길래 줄이 많은지 궁금해서 찾아가 봤어요!

진짜 놀랍게도 한국인, 중국인은 한 명도 없고 일본인들만 줄이 길게 서있더라고요! 사람이 그렇게 많았어도 외국인들만 줄 서있었는데,, 기대하고 들어갔어요!

후쿠오카 디저트카페 다코 ‘daco’


📍영업시간 : 매일 오전 11:00 - 오후 19:00
📍위치 : 2 Chome-5-23 Imaizumi, Chuo Ward, Fukuoka, 810-0021 일본
https://maps.app.goo.gl/vcCp3LnV2hHDGQ3d8?g_st=com.google.maps.preview.copy

dacō 福岡(ダコー福岡) · Fukuoka, Fukuoka

www.google.com

매장입구에요! 엄청 작아보여서 자리가 있을까 걱정했는데 진짜 놀랐던게 안에 앉을 수 있는 자리가 엄청 넓어요. 저 디피되어있는 예쁜 디저트 두고 어떻게 지나가냐고요😅

알고보니 줄서있었던 사람들은 테이크아웃하려고 줄서 있었어요. 저희는 안에서 먹을 예정이라 바로 들어갔어요!

인스타 명함도 겟!

디저트 종류 너무 많고요, 딸기 들어있는 빵을 먹고싶었느나 품절이라 그 외에 잘팔리는거랑 먹고싶은거 주문했어어요!

디저트 고르고 계산하면 옆에서 바로 음료 만들어 주세요! 목이 너무 말라 목빠져라 기다렸어요!

안으로 들어가니 자리가 생각보다 많고 사람들이 많아서 못찍었지만 큰 테이블도 여러개 있어요! 일본 건물의 공간디자인에 놀랐어요. 불빛도 예뻐서 음식사진도 쨍하게 잘나와요!


후기

엄청 달거라고 생각했는데 매우 담백한 맛이었어요! 자극적인 것 좋아하면 심심하다고 생각이 될 수도 있어요. 하지만 저는 너무 만족! 계속 찐거만 먹다가 단백한거 먹으니 쑥 내려가는 느낌! 특히 커피가 너무 맛있었어요!! 제가 제일 좋았던거는 디저트가 너무 예뻐요! 다음네는 겨울에 꼭 딸기 디저트를 먹어보고 싶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