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은토리의 덕질

💜BTS 슈취타 EP.12 with진'💜

by 은톨톨 2023. 6. 11.

방탄소년단의 슈가가 진행하는 유튜브 '슈취타(슈가와 취하는 타임)'에 너무 모시기 힘든 슈퍼스타 방탄소년단의 '진'이 출연했어요!! 예고편이 나오고 나서 목 빠져라 기다렸는데요! 드디어 나왔네요!! 아미들이 좋아할 것 같다는 말에, 군대 가기 4일 전, 바쁜 시간을 쪼개서 슈취타에 출연했다는데요! 너무 사랑스럽지 않나요? 슈가, 그리고 잠깐이지만 제이홉과 함께 행복한 시간을 보낸 슈취타! 석진이의 요청대로 따뜻한 6월에 올라왔다고 하네요🥹 군대 가기 전 부랴부랴 헤어, 메이크업도 전혀 안 하고 출연했다고 하는데 미모 실화입니까?

230610 슈취타 EP.12 [with진]-바로가기

슈취타에는 게스트가 준비한 술을 같이 마시는 프로그램인데요! 모두들 진과 백종원 선생님이 함께 한 취중진담을 보셨나요?  한국의 전통 술을 알리는 프로그램에서 진이 직접 만든 '사해형제'라는 술이 있거든요. 그것을 포함해 '백걸리', '감홍로'까지 3개의 술을 준비를 했어요!!

제대하면 멤버들과 아미들에게 선물을 한다며 양조장 부지를 백 선생님과 보러 다녔다고 해요!! 너무 기특하지 않나요? 어떻게 이런 생각을 할 수 있죠? 멤버와 아미들이 사랑할 수밖에 없는 진💜 

BTS의 인더숲에서 고민이 너무 많은 슈가는 진 형을 닮고 싶다고 했었는데요! 그때 뭐라 했는지 기억이 잘 나지 않는다고 하는 슈가에 진은 '넌 나를 닮은 거야'라고 하는데요. 그 이유는 지나간 것은 지나간 것이라고 잊으라고 했었던 진!! 여기서 슈가는 무릎을 탁 칩니다!

반대로 진의 고민을 슈가가 들어준 적이 있었는데요. 그 고민은 멤버들 각자 고유의 영역을 구축하고 있는데 진은 스스로 그렇다고 생각하지 않았대요. 하지만 스스로 독보적인 존재감, 실버 보이스를 증명해 냈죠? 

갑자기 화면에 잡힌 열정맨,, 그는 바로 제이홉이었는데요! 제이홉도 함께 잠시동안 이야기에 참여했답니다!! 슈취타에서의 제이홉의 이야기는 완벽한 JJJ 답게 또 계획한 시간에 올라온다고 해요ㅎㅎ 벌써부터 기대 중~

1. 콜드플레이 월드투어

진은 군대 가기 전 콜드플레이 월드투어의 깜짝 게스트로 참여했었었어요! 5분 남짓한 한 공연을 위해 한국에서 아르헨티나까지 약 36시간이 걸려 갔었는데요, 크리스 마틴에게 게스트로 참여해도 되겠냐고 문의를 했는데 크리스 마틴이 너무 멀어 괜찮겠냐고 했대요. 그렇게 고생 끝에 완벽하게 끝낸 무대!! 영상이 너무 예쁘게, 뮤비처럼 나와서 진도 굉장히 만족스러웠다고 하네요! 저는 사실 그 영상 올라온 날 울었어요,, 감동적이어서,,ㅋㅋㅋ

콜드플레이와 진의 무대 바로가기 링크-https://youtu.be/FqmYc62HUec

 

2. 2018 MAMA 수상 소감

2018년 방탄소년단에게는 살인적인 스케줄로 해체에 대한 생각이 있을 정도로 힘든 한 해였어요. 마마시상식 때 진과 제이홉의 수상소감으로 멤버들, 아미들이 함께 울었었어요.

하지만 그때를 이겨냈기 때문에 지금의 방탄소년단이 단단해질 수도 있었답니다! 다들 각자 열심히 해주는 모습에 서로를 완벽하게 신뢰하고 있다고 해요! 사실 어느 인터뷰에서나 서로의 대한 믿음을 엿볼 수 있는데요, 이러한 부분들 때문에 아미들 또한 방탄소년단에 대한 믿음을 끈끈하게 유지하는 것이겠지요?

서로가 서로를 아끼고, 서로가 서로의 팬인 방탄소년단!💜

3. 구 룸메이트

서로의 영역을 침범하지 않고 밥은 같이 먹은 6년 지기 룸메이트!! 서로의 소중한 추억이 많은 것 같아요!! 룸메이트를 한 명만 고른다면 진은 가족도 아니고 슈가를 선택할 거라고 하네요!! 감동받은 슈가 너무 귀여워요😘 우리 성격 알잖아요ㅋㅋ 둘이 솔직히 너무 잘 맞음ㅎㅎ

석진이는 앞으로의 방탄소년단이 너무 궁금하대요! 먼 훗날에도 이렇게 지내고 있을지! 똑같을 것 같고 똑같았으면 좋겠대요ㅎㅎ 저도요!

 YOUNG FOREVER

 

인간 '김석진'이 이루고 싶은 꿈이 있다면?

꿈을 이미 이뤘다고 생각한다고 해요. 행복하게 살자! 10년 뒤에도 행복하면 내가 하고 싶은 거 할 수 있는 것이 행복이라고 생각하는데, 그 행복을 유지했으면 좋겠다고 해요.

내가 지금 행복하다면 남과의 비교는 중요하지 않다고 슈가가 결론을 지어주네요. 

저도 그렇게 생각해요. 제가 아미가 된 이유는 바로 이런 점들 때문인데요. 나와 상대방을 소중히 여기는 모습이 너무 이상적이기도 하고, 그런 모습이 스스로의 자존감도 높여줘요. 앞으로도 이렇게 모두 행복했으면 좋겠어요!! 

우리 석진이 건강하게 돌아와서 부디 서로의 행복이 되어주길!!

 

아포방포

출처 : YouTube 방탄tv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