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도토리 카페 [용리단길 카페]

by 은톨톨 2023. 10. 22.

이번 주에 용리단길에 마실 깄다 왔어요! 저번주 저녁쯤 갔을 때는 웨이팅이 많았었는데 이번 주는 토요일 12쯤 가니까 웨이팅이 없었어요! 저는 아점으로 브런치를 먹었답니다.

🫧시오 브런치 세트

시오는 일본어로 소금이란 뜻이래요~ 세트로 시키면 커피도 같이 나오는데 커피가 너무 맛있었어요!

🫧양송이 수프 세트

커피는 따로 주문했어요! 세트는 소금빵을 주는데, 수프에 찍어먹으면 너무 맛있어요!

🫧감성 가득 인테리어

지브리 영화에 나올 법한 집에 bgm도 지브리, 디즈니 감성이에요. 날씨가 좋은 날에는 테라스에 앉아도 너무 좋을 것 같아요! 분위기와 맛, 친절을 모두 잡은 카페였어요! 테이크 아웃으로 도토리 휘낭시에와 버터가 있는 소금빵도 맛봤는데 너무 괜찮더라고요~ 오랜만에 너무 맛있게 데이트했네요🩵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52길 25-6 1층

https://m.place.naver.com/restaurant/1072787710/location?entry=pll&subtab=location&selected_place_id=107278771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