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ip

이온ATM 출금 간사이 공항 터미널

by 은톨톨 2024. 5. 24.

트레블월렛으로 환전해가는 분들은 이온 atm기에서 수수료 무료로 현금출금을 할 수 있어요. 오늘은 간사이 공항 터미널에 atm기 위치와 atm기 현금 출금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간사이 공항 터미널 atm기 위치


간사이 공항 1터미널 atm기는 짐찾는 곳에 바로 있어요! 제가 뽑았던 곳은 4번 짐찾는 곳이었지만 다른 쪽에 하나가 더 있었어요. 저는 짐찾을 때 기다리는 김에 했어요. 어디 찾아갈 필요없이 그냥 여기서 하는게 편하고 빨랐어요. 세관신고 하기 바로 전에 있어서 찾기 쉬워요. 
간사이 공항 2터미널로 내리신 분들도 짐 찾는 곳에 atm기가 있어서 짐찾기 전에 하고 나오셔야 해요. 2터미널에서 짐찾고 나오셨으면 1터미널에 가야  이온atm가 있기 때문에 미리 뽑고 나오시는 걸 추천드려요. 
이미 수속을 다 마치고 나왔다 하시는 분들! 나오자마자 앞에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2층으로 올라가면 atm가 또 있어요! ANA항공사 바로 맞은편에 있어요.

이온atm기 엔화 인출,출금방법

 

  1. 언어를 한국어로 설정
  2. 하단엥 international cards 클릭
  3. withdrawls(인출)클릭
  4. 트레블월렛카드 넣음
  5. 비밀번호 입력한 후 confirm 클릭
    ⭐️⭐️⭐️비밀번호는 비밀번호4자리+00(숫자)붙여야 함

후쿠오카에서는 00을 안 붙여도 나왔는데 이번에는 붙였어야 했어요. 저는 꼭 짐찾는 곳에서 하시길 추천드려요! 난바 곳곳에도 이온 atm를 쉽게 찾을 수 있어요! 현금을 뽑을 수 있는 방법은 많이 있지만 저는 걱정이 많은 사람인지라,, 미리 넉넉하게 뽑았지요.. 즐거운 여행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