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ip

오사카 맛집 난바 , 우메다 함박스테이크 맛집 '동양정(토요테이)' 위치, 영업시간, 후기

by 은톨톨 2024. 10. 31.

100년 정통을 자랑하는 동양정(토요테이)은 함박스테이크로 유명해요. 제가 간 곳은 2군데였는데 한 곳은 난바 쪽이고, 한 곳은 우메다예요. 가까운 곳으로 찾아서 가면 좋을 것 같아서 2군데 후기 올리려고요. 현지인들도 웨이팅 하는 곳이니 꼭 가보길 추천드려요.

1. 그릴캐피탈 토요테이 한큐 우메다점(Grill Capital Toyotei Hankyu Umeda)

📍영업시간 : 매일 오전 11:00~오후 10:00
📍위치 : 일본 〒530-8350 Osaka, Kita Ward, Kakudacho, 8−7 阪急うめだ本店 (우메다 한큐백화점 12층)

Google Maps

Find local businesses, view maps and get driving directions in Google Maps.

www.google.co.kr

 

우메다 한큐백화점 7층에 있는 곳인데요.  이곳은 생각보다 자리가 넓지는 않았어요. 그래도 난바점 보다는 웨이팅 시간이 짧은 편인 것 같아요. 물로 요일, 시간에 따라 다르겠지만요. 자세한 후기는 아래에!
30분 대기했고 번호표를 나눠주는데 숫자를 부르면 들어가야돼요. 근데 문제는 저희가 일본어를 못해서 숫자를 못 읽어요. 하하.. 파파고 찬스를 쓰시길 추천드려요. (31번이면 삼십일, 삼일 이렇게 두 개 알아놓으시길 추천)
 

2. 그릴캐피탈 토요테이 난바점 (Grill Capital Toyotei Namba)

📍영업시간 : 매일 오전 11:00~오후 10:00
📍위치 : 일본 〒542-8510 Osaka, Chuo Ward, Namba, 5 Chome−1−5 なんばダイニングメゾン 7階 Osaka Takashimaya (오사카 다카시마야 7층)

Google Maps

Find local businesses, view maps and get driving directions in Google Maps.

www.google.co.kr

위치는 난바역과 이어져 있어요. 제가 또 운좋게 웨이팅 없이 바로 입장했어요. 하지만 흔치 않은 일이고, 보통 오픈런을 한다네요,, 저의 꿀팁은 굉장히 애매한 시간에 가는 걸 추천드려요. 3-4시쯤에 가면 웨이팅이 얼마 없어요. 여기는 창이 넓어서 탁 트이는 느낌! 날씨 좋은 날은 여기서 먹으면 좋을 것 같아요.

3. 메뉴 및 후기

메뉴는 런치메뉴, 디너메뉴 따로 있어요. 런치 메뉴에는 A,B,C세트로 나뉘어있어요. 한국어로도 메뉴판을 주시니 당황하지 마세요. 2 곳의 맛은 똑같아서 가깝고 편한 곳 가시면 될 것 같아요. 
런치 세트메뉴
▶️A세트 : 함바그스테이크 + 토마토샐러드 + 밥or빵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입장이면 A세트에도 커피나 차가 제공됨)
▶️B세트 : 함바그스테이크 + 토마토샐러드 + 밥 or빵 + 커피나 차 + 디저트
▶️C세트 : 함바그스테이크 + 토마토샐러드 + 수프 + 밥or빵 + 커피나 차 + 디저트

디너메뉴
저녁에는 스테이크 단품에다 세트를 추가해야 하는 것 같아요. 기본 함바그 메뉴에 토마토샐러드 + 밥 or빵을 추가하면 추가비용이 들고, 사이드를 더 추가하면 추가비용이 커지는 식이에요.


저희는 3-4시쯤 가서 런치 A세트를 추가하니 위에 쓴 대로 차를 무료로 추가해 주더라고요. 토마토샐러드가 먼저 나왔고 마요네즈에 케첩 섞은 부드럽고 단 토마토였어요. 종업원분이 티를 먼저 줄까 나중에 줄까 하셔서 먼저 달라고 했어요. 저는 캐모마일 티로 먹었는데 티 종류를 고를 수 있었어요. 메인 디쉬는 은박지에 쌓여서 나와요. 화상입을 수 있으니 조심하라고 하셨어요. 저 은박지가 빵빵해서 칼로 터뜨리는 재미가 있었어요. 저희 남편이 너무 좋아하는 감자는 안에 겁나 맛있는 버터와 함께 너무 맛있었어요. 느끼하지 않고 짭쪼롭했어요. 함바그는 우리가 아는 그 맛에 고급화된 느낌이에요. 저는 밥, 남편은 빵을 시켰는데 리필도 된답니다! 빵 너무 맛있어요. 리필해서 먹을 정도. 현지인들도 웨이팅 한다는데 왜인지 너무 잘 알겠는 맛. 처음에는 맛있어 보여서 우연히 들어갔다가 알아낸 식당이 엄청난 맛집일 줄이야.


이번에 가서 영수증을 찍어왔어요! A세트 2개에 3440엔 나왔어요. 꼭 가보시길 추천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