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ip

오사카 난바 호텔 추천, 후기(호텔 그레이서리 오사카 난바/Hotel Gracery Osaka Namba)

by 은톨톨 2024. 5. 24.

 

 
 
 

 
이번에 호텔 그레이서리 오사카 난바(Hotel Gracery Osaka Namba)에서 4박을 묵었었는데 너무 만족스러워서 후기 남겨보려고 합니다. 난바에 있는 호텔들은 비교적 일찍 만들어져서 올드한 느낌이 나는데 이 호텔은 최근에 만들어져서 더 깨끗할 것 같더라고요. 그래서 이 호텔로 정했어요! 

호텔 그레이서리 오사카 난바(Hotel Gracery Osaka Namba)

 

Google Maps

Find local businesses, view maps and get driving directions in Google Maps.

www.google.com

 

 

1층 엘리베이터

위치

라피트, 공항급행 기차를 타고 난카이 난바역에서 내리면 걸어서 5분 내로 올 수 있어요. 처음에는 좀 헤매니까 오래 걸리는데, 밖으로 해서 걸으면 사실 5분 컷. 나중에 라피트 타러 갈 때도 가까워서 너무 좋았어요. 난바역 28,29번 출구에서 나오면 걸어서 3분 정도, 32번 출구에서 나오면 바로 맞은편이라 1분도 안 걸려요. 한신 난바역 쪽이라 유니버셜 갈 때 용이해요. 도톤보리 걸어서 10분 내로 갈 수 있어요. 저희는 신사이바시까지 걸어서 갔어요. 맞은편에 바로 편의점 있어서 왔다 갔다 하면서 많이 샀어요. 지하철역이나 도톤보리에서 오는 길에 로손도 많아서 호텔 오면서도 많이 사 왔었어요.

프런트

체크인 오후 2시/ 체크아웃 오전 11시
짐보관 가능합니다. 저희는 2시에 맞춰서 갔고요. 2층에 프런트가 있어서 2층으로 갔어요! 호텔직원 분이 엄청난 친절로 대해주셨고, 한국어를 잘하는 분, 다른 외국인 직원이 계셔서 언어에 문제는 없었어요. 요즘에는 체크인을 다 기계로 하나봐요. 체크아웃도 이 기계로 했어요.

체크인 체크아웃 기계

회원가입을 하면 코인을 준다길래 회원가입도 했어요! 그랬더니 아래와 같은 코인을 줬어요. 2층에는 커피, 얼음, 물, 자판기, 세탁실, 전자레인지 이렇게 있는데 자판기에서 한 번 뽑을 수 있는 코인이었어요. 개이득. 자판기가 2개 있는데 코인을 사용할 수 있는 자판기라고 써져 있는 거로만 이 코인을 사용할 수 있어요.




2층 커피머신은 항상 공짜예요!! 자판기 있는 곳에 얼음도 있으니 아아 만들어 먹어보세요.ㅎㅎ또 입욕제도 있고 폼클렌징, 클렌징 오일, 빗, 면도기, 바디워시타워 등 일회용품은 여기에 있고 공짜예요. 필요한 만큼 여기서 가져갔어요. 전자레인지를 사용할 일은 없었지만 카운터 쪽에 전자레인지도 있었어요.

객실

일본 가면 2만 보는 그냥 걷는 거 아시죠..? 너무 피곤해서 못 찍다가 아차하고 마지막날에 찍어서 좀 정신없는 점 양해 부탁드릴게요. 들어가자마자 냉장고 먼저 확인했는데 서랍 안에 있었어요. 첨에 없는 줄 알고 당황;; 했다가 확인하고 안심했어요🥹 너무 청결청결 만족스러워요!

 
제가 체크인할 때 '굿 뷰 플리즈~~' 이랬거든요. 근데 반응이 시원치 않아서 완전 기대 안 했는데 객실 뷰가 너무 좋았어요! 야경도 좋고 너무 힐링이었어요. 침대 사진 보시면 제가 밀어놨지만 동그란 책상이 있거든요. 그게 원래 창가 쪽 소파 가운데에 있었어요. 거기 앉아서 먹으면서 창가 쪽 야경을 보는데 힐링 제대로 했어요! 보시다시피 통로가 좁아서 캐리어 2개 있었는데 짐정리하기 불편했어요. 하지만 원래 일본 호텔이 좁기도 하고 더 좁은 곳도 자봤기 때문에 이 정도는 아주 좋았어요. 또 잠만 자서 그 정도 불편은 큰 건 아니었어요. 창문도 열 수 있어서 환기도 하고 그랬어요.

제가 놀란 건 화장실이었는데요, 생각보다 넓어서 놀랐어요. 건식, 습식 나눠져 있는 것도 좋았고, 수압도 최고. 샴푸, 린스, 바디워시, 칫솔, 치약, 헤어드라이기는 화장실에 구비되어 있어요. 나머지 필요한 것들은 2층에서 겟해오세요!
 

건식, 습식 나눠져 있는 넓은 화장실


정리를 해보자면,

장점
👍난카이난바역, 지하철역, 도톤보리가 가까워서 모두 보도로 이용가능
👍바로 건너편에 패밀리마트(편의점)가 있음
👍유니버셜 갈 때 지하철 한신라인 타기 매우 용이(교토 갈 때도 용이 한 지하철라인)
👍실내가 매우 청결함
👍창문 열 수 있음
👍화장실이 일본 호텔치고 넓음
👍커피 항상 무료, 자판기 있음(회원가입하면 동전 같은 코인 주는데 음료수 뽑아먹을 수 있음)
👍카운터 쪽에 전자레인지 있음
👍세탁가능
 
단점
🥹공간이 협소함. 

저는 너무너무 추천하는 호텔이에요, 조식은 편의점음식 사서 먹으려고 신청하지 않았지만 필요하면 추가해 보세요! 호텔 결제할 때 이미 세금도 포함되어 있어서 따로 세금 계산은 하지 않았어요. 남편이 너무 좋아했던 호텔이에요!! 어떻게 이런 좋은 곳을 찾았냐고 얼마나 칭찬을 하던지,, 한 번 가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