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ip

오사카 다카시마야 백화점 맛집 추천, 튀김 우동 텐동 스키야키 맛집

by 은톨톨 2024. 6. 16.

난바역 스키야키 튀김 우동 텐동 맛집 ‘미미우’


다카시마야(타카시마야) 백화점에는 줄 서는 맛집들이 꽤 있어요. 저번에 여기서 함바그를 먹었었는데 이번에는 역시 저답게 보다가 당기는 곳으로 들어가 봤어요. 스키야끼를 먹어보고 싶어서 들어갔어요! 난바역에서 나가지 않고 안으로도 바로 갈 수 있는 백화점이에요.

📍 일본 〒542-0076 Osaka, Chuo Ward, Namba, 5 Chome−1−18 なんばダイニングメゾン 7F (타카시마야 백화점 7층)

 

Mimiu Namba Branch · Osaka, Osaka

www.google.com

📍영업시간 : 매일 오전 11시~오후 10시

외관은 이렇게 생겼고 스키야끼 모형이 너무 맛있어 보여서 들어가봤어요! 저희는 일찍일어나서 의도치 않게 오픈런을 하게 되었는데 한 2팀 정도가 먼저 기다리고 있더라고요~ 줄은 많이 안서는 식당 같아요! 다들 함바그에 줄서있었어요ㅎㅎ 천천히 오시면 될 것 같아요.

메뉴

아래에는 메뉴판이에요! 영어로도 친절히 써 있어요! 저는 11번 ’규스키나베‘ 골랐어요.  우동+소고기샤브샤브 느낌!

후기

소고기가 얼마 안돼 보이는데 생각보다 두껍게 3-4 겹이 있어요!! 육수도 단백하고 우동도 너무 맛있고 고기도 입에서 녹는 맛!! 다 먹고 나서는 초록색 푸딩 먹었는데 약간 녹차푸딩 같은 느낌? 한 입에 호로록 들어가서 입가심으로 딱이에요.

남편은 튀김이랑 회, 우동이 나오는 세트를 시켰는데 튀김이 이 세상이 바삭이 아니라며 매우 잘 먹었어요. 회도 신선하니 좋았어요! 양이 없어 보이지만 먹고 나면 배불렀어요.


백화점이라 친절하고 깨끗한 것이 마음에 들었고 계속 물 리필도 해주셨어요. 일본에서 스키야끼는 처음 먹어보는데 적극 추천이에요!!

반응형